자주하는 질문

명품 레플리카 남성 여성 가방 신발 의류 SA 미러급 레플리카 목록

  1. Q

    1. 왜 카톡으로 문의하여야 하나요?

    A

    카카오톡으로 주문과 문의를 하는 것은 고객님들을 위한 것입니다.




    이유는 바로 고객만족 입니다.


    고객분들께서는 사이트를 통한 주문이 더 편하지 않은지 생각하기 쉽지만,


    레플리카를 구매해보신 분들께서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모두 아십니다.






    레플리카 구매는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갖습니다.




    [1] 해외에서 재고가 넘어오다 보니, 국내 재고가 품절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.


    [2] 구매 이전에 궁금한 사항이 많다. (같은 사진이어도 공장별로 품질이 다양하다)


    [3] 송장번호가 일반적인 온라인 쇼핑보다 늦게 나오며, 해외배송 송장의 경우 더욱 그렇다.



    위와 같은 이유로 카카오톡을 통하여 주문과 문의를 카카오톡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입니다.


    사이트에서 주문을 받으면 운영하는 입장에선 더 편하기만 합니다. 들어온 주문을 확인하고 일을 진행하면 되기 때문이죠.


    그렇지만 저희샵은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하여 번거로움을 감수하고 카카오톡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
    감사합니다

  2. Q

    2. 상품에 가격이 써있지 않네요?

    A

    네, 같은 제품이어도,


    SA급 A급 B급 이 나뉘어져 있듯이,


    품질에 따른 금액차이가 있습니다.


    하여, 저희샵은 카카오톡으로 품질에 따른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설명드리고.


    그에 맞는 상품들을 안내하여, 적정가격선에서 구매하실수있도록 최대한 안내드리고있습니다.

  3. Q

    3.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 가능합니다.


    월별로 각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3~6개월 이벤트도 매달 진행중으로,


    카드결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.

  4. Q

    4.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영업일 기준,


    국내배송 약 2~5일 소요됩니다


    해외배송 약 6~9일 소요됩니다.



    다만, 

    해외배송 특성상 명절, 인기 제품 제작, 배송업체, 현지 업체, 통관 등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넉넉하게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
  5. Q

    5. 카카오톡 상담업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저희샵은 따로 상담시간이 정해져있지 않습니다,


    최대한 빠르게 고객분께 안내드리기 위해,


    문의순서대로,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
    다만, 주말에는 평소보다 답변이 느릴수있는점 이해부탁드립니다.

  6. Q

    6. 판매하지 않는 제품도 구해주실 수 있나요? (가방, 신발 , 지갑 등등.. )

    A

    저희샵은 어떤제품이든 사진만 보내주시면 모두 구해드릴수있으며,


    혹, 시중에 없는 제품 이거나 품절일 경우,


    제작도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7. Q

    7. 상품 여러개를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어요ㅠ

    A

    네 고객님.


   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들마다 출고기간도 약간씩 다릅니다 ^-^


    그렇기 때문에 주문하신 상품은 1개라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, 저희가 배송비를 따로 지불해서 검수 완료 되는 상품부터 먼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


    1-2일 차이로 추가 도착하는경우가 많으니, 카톡 상담원에게 언제든지 문의주세요.

  8. Q

    8. 세탁은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?

    A

    정품도 그렇듯 세탁 환경이 제일 중요한데요 ^-^


    드라이클리닝 또는 중성세제로 찬물 세탁을 추천드립니다~!

Copyright © 2022 럭셔리캐슬 All rights reserved.